강릉 맛집 엄지네 포장마차 영업시간 꼬막무침 맛집 추천!

 

이번주 주말에는 강릉에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뭐가 맛있을까 찾는 도중 옆에 친구가 엄지네포장마차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테넛 폭풍을 해보니,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탐방 리뷰를 하기위해서 다녀왔습니다.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영업시간 휴무일

 

연중무휴

오픈 am 11 : 00

마감 pm 11 : 00

 


 

엄지네포장마차에 도착한 시간은 4시쯤 되었어요.

 

그런데... 대기순번이....

영업시간이 문제가 아니라 긴대기줄이 문제네요..

 

 

하하하하...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대기번호가 272번  그리고 들어갈 번호가 223번

다들 식사를 하고 계시는 거라서

기다리는 시간이 정확하게 알 수가 없었습니다.

진짜 기다리다보면 몇시간이 걸릴지 모른다고 합니다.

 

네...

실제로 저희도 몇시간이 걸렸어요..

 

간혹 기다리다가 보면 그냥 가는 분들도 몇 계셨고,

기다리다가 포장해가시던가, 오자마자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유는 포장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니까 대략 2시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저희 대기번호차례 입니다.

 

그동안 밖에서 발 동동거리면서 얘기나누다가 들어가서 기다리다가 다시 나와서 기다리다가

앞에 공원에서 놀고 있다가.. 드디어 들어가네요..

다리도 아파죽겠고, 밥을 먹어야하니까 군것질도 못하고 그냥 물이나 음료수만

마시다가 이제 들어가자 들어가서 맛있는거 먹자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강릉 엄지네포장마차의 빌지는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메뉴판으로 미리 보여드려요~!!

 

저희는  꼬막무침비빔밥과 오징어순대, 육사시미를 시켰어요.

 

강릉 엄지네포장마차의 음식 사진마다

다 너무 맛스럽게 보이고 진짜 영롱해보이까지 합니다.

 

일단 너무 기다린시간 길어서 지쳐있기도 했고, 배가 너무 고파있는 상태여서

나오는대로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지만,

메인메뉴를 먹기 전 미역국이 진짜 최고의 맛이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왜 맛집인지 먹으면서 정말 잘 알겠더라고요.

일단 육사시미는 말할 것도 없고 메인 중

엄지네포장마차의 꽃 꼬막비빔밥도

너무 단짠단짠하게 맛있었습니다. 간도 딱 맞았어요.

 

그리고 오징어순대... 솔직히 몇점은 맛있게 먹을만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요.. ㅎㅎ

 

배가 부르고 나서야 음미를 하게되는 이 곳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리뷰였습니다.

 

위 사진은 너무 급하게 먹다가 아 먹는 사진도 찍어야지 하면서

급하게 찍었던 사진..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실컷 시켜서 실컷 맛있게 먹고 나왔지만,

솔직히 너무 대기시간이 길어서 힘들었던 점은 다시 생각해도 힘드네요..

숙소가 있으시거나 먹고는 싶은데 빨리 가야하는 길이시라면

꼭 포장으로 만나보시길 바래요 !!

 

오늘 맛집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