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술집 추천 분위기좋은 술집 강릉 라라옥 : 강릉별장 

 

강릉여행 중 맛집 투어

추천받고 인터넷을 뒤적뒤적하며 달려간 그곳 라라옥

 

 

저녁에 가게되어 찍은사진 입니다.

너무 예쁘죠? 저녁감성을 폭발하게 만드는 입구네요.

 

들어가보니 앞에는 작은 마당에 테이블이 두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아기자기한 라라옥 세트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있는데 또 세트메뉴판이 이렇게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감성적으로 만들어져있고요.

뒤로 몇장 더있는데 앞면과 첫페이지만 찍어봤습니다.

글씨가 살짝 흐릿하지만 다 보이니까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ㅎㅎ

 

진짜 옛날 감성을 정말 퀄리티높게 보여주고 있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날은 안에 단체손님과 친구끼리 오신분들 연인끼리

오신분들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습니다.. 속상하네요..

내부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하고 나오게된 저희는

안에 환하고 분위기 좋은 갬성을 뒤로하고 밖에 마당 저녁갬성을

느끼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는 라라옥 세트메뉴를 주문하였고,

라라 통닭 + 들깨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래도 마당에서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통닭과 파스타 그리고 저녁감성을 더 해줄

촛불이 있으니까 확실히 분위기가 UP되네요.

 

찍고나서 원고를 작성중에 다시봐도 너무 먹음직스럽고 군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네요.

진짜 메인메뉴 라라통닭은 꼭 드셔야하는 코스 입니다.

밑에 밥이 셋팅되어 있고 사이드에 두부가 있습니다.

그리고 들깨파스타 라고 하면 엥..? 이게 맛있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희도 처음엔 그런생각을 했지만 먹으면 그 생각이 바로 깨져버립니다.

진짜 고소하고 느끼한 맛도 크게 없어서 담백하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솔직하게 뭐가 부족하다 라고 말하고 싶어도 말할게 없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치즈를 슥슥 해주시는데...

비주얼 정말 대박이죠..?

너무 그냥 봐도 먹음직스러운데 이렇게 치즈를 올려주시니..

또 이게 사진과는 너무 다르게 더 맛있어보인답니다.

 

그리고 같이 주문했떤 자몽주스 진짜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안에 말린자몽과 무슨 잎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잎과

자몽원액이 들어가 있어서 받은 탄산음료를 삭 부어서

빨대로 휘휘 저어주면 끝나는데요.

 

이것도 그냥 지나치면 안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에이드류는 두가지로

유자에이드와 자몽에이드가 있었는데

추천을 받아서 자몽에이드를 마셨습니다.

추천받아서 마실만 음료네요.. 진짜 맛있어요.

 

 

왜 강릉 라라옥 : 강릉별장을 꼭 와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라라옥은 체인가맹점으로 운영이되고 있는데,

라라옥 중에서 라라옥 : 강릉별장은 마파두부소스가 따로 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다른 라라옥에서는 판매를 안하고 강릉에서만 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른 라라옥도 다 맛있겠지만,

저는 솔직하게 이 마파두부소스를 뿌려서 먹기위해 왔다고 할 정도로

기대감을 엄청 하고 왔습니다.

 

네... 뿌려서 먹었는데..

여긴 꼭 진짜 꼭 와서 먹어야 하겠다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아주 깔끔하게 처리가 되었죠.?

그냥.. 너무 다 맛있네요..

 

흠을 잡아서 말씀드리고 싶어도 크게 말씀드릴게 없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였고, 분위기면 분위기

음식의 비주얼이면 비주얼 맛이면 맛..

부족한게 없을 정도로 깔끔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릉에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분위기좋은 강릉 술집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