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잘 트는 우리의 소중한 입술을 위하여 어딜가서든 살 수 있는

올리브영 살 수 있는 립밤 제품 사용 리뷰 및 제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영 말고도 비슷한 곳은 더 있지만 우리에게 더 친숙하게 느껴지는 곳은

올리브영이지 않나요.~?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다는게 참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제가 이번에 가게 된 곳은 동백점 올리브영 입니다.

 

지도를 먼저 보실까요.~?

 

용인은 동백말고도 엄청 많이 있지만 제가 사는 곳과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가봤습니다.ㅎㅎ

저기도 약속이 있어서 간 김에 여러분들께 좋은 리뷰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또 블로그를 쓰기위한 열정 하나로 잠시 시간을 내서 들렸습니다.~

 

너무 급하게 찍어서 진열되어 있는 모습은 제대로 나온게 없어서 빼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부터는 더 자세히 하나하나 다 찍어오도록 할게요.ㅠㅅㅠ [ 반성중 ]

 

그렇다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을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현재는 "Vaseline" 제품으로 가을을 나고 있어요.

 Vaseline 립밤

 현재 쓰는 립밤은 중간꺼를 사용하고 있구요.

왼쪽에 보이는 제품은 찍어서 바르는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립스틱처럼 바르는게 더 편해서 가운데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게 살짝의 발색이 있어서 부담없이 남녀노소 다 바르기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 바세린 제품은 워낙에 유명하고 또 촉촉함이 오래 지속이 되어서 가을나기로는 딱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들 보셨겠지만 가격이 너무 착하죠.~? 또 제가 쓰는 제품은 현재 또 세일 중이니.. 말 다했네요. ㅎㅎ

사람마다 사용량이 다르기 때문에 얼마나 오래 쓸지는 모르지만,

저는 벌써 2달째 너무 잘 쓰고 있어서 큰 만족감을 더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또 다른 것을 쓰고 있는데요.!!

 

그 제품의 이름은 "유리아쥬 립밤"

 

유리아쥬 립밤도 색상이 3가지가 다 있네요.^^

저는 오른쪽에 보이시는 하얀색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재구매 하면서 사용한지

3년도 넘었네요, 겨울에 부터 봄초까지는 유리아쥬 립밤을 사용합니다.!

 

유리아쥬 립밤은 제가 써본 립밤 중 TOP of TOP 이였어요.

 

원래 정가는 12,000원 이지만 현재는 세일 중 !! 9,900원에 구입 할 수 있어서 미리 하나 더 샀습니다.

 

왜 그렇게 좋지 라고 의문이 들으실 수도 있어요.!!

 

일단 립밤은 발림성과 보습력, 지속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리아쥬는 세개 다 높은 평을 줄 정도로 만족스러운 립밤이고요,

또 끈적임 까지 덜하여 불쾌감이 들 정도가 아니라는 점.!!

 

더 싸고 더 좋은게 많아요.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가격이 비싼게 왜 좋은지는 저 또한 써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왜 저는 바세린 제품을 바르냐고요~?

위에 글을 쓴 것처럼 끈적임이 덜하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쵝오.. 엄청 좋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바세린으로 쓰다가 날이 너무 추워지거나 입술이 갈라지거나 하게 되면 바로 유리아쥬를 발라줍니다.

[갈라지는 이유는 제가 침을 자주 발라서 갈라질 때가 있어요.]

 

 

이번 가을부터 내 소중하고 예쁜 입술을 위해서 관리하시는게 어떠실까요.~?

관리를 안하다가 자고 일어났는데 입술이 갈라져서 피가 난다면.. 상상하기도 싫으시죠..?

네.. ㅎㅎ 자주 자주 발라줘도 되고 하루 다섯번 정도만 발라줘도 관리가 충분히 되는 립밤

다들 이번 가을, 겨울철 건강한 입술관리로 잘 보내보아요~!!

 

이번 립밤 리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우리의 365일 필수품 선크림으로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다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되세요~!^^

+ Recent posts